검색 SEARCH
게시판 상세
배송 FAQ the kimo (더키모) (ip:) DATE 2021-01-25
  • 평점 0점  
  • 추천 추천하기


주문 전 많이 주시는 질문 간단히 정리하여

답변 도와드립니다 :)

 

Delivery FAQ

1. 배송 문의는 어디로 해야될까요?

더키모 사이트 내 Q&A와  플러스 친구 ‘키모’로 문의 주세요

저희 몰은 코로나 사태 이후 전화 CS 상담을 중지 모든 상담 

온라인으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더키모 블로그는 상품 프리뷰와 블로그 데일리 

포스팅 위주로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Q&A 게시판에 성함, 연락처, 주문번호(모르실 경우 필수 아님),

문의 사항 남겨주시면 확인 후 안내 도와 드리겠습니다

 


2. 평균적으로 배송이 몇일 걸리나요?

바로 발송 가능한 제작 상품 위주로 판매 진행 되고 있습니다

주문 접수 후 바로 배송이 원칙이나, 리오더 또는 예상치 못한

주문 폭주 시 배송 지연 발생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상품 별 상세 페이지에서 배송 일정 확인 가능합니다 

또한 예상치 못한 주문 폭주 또는 택배사 배송 지연 발생 시

1-5일 소요되는 점 주문 전 참고 부탁드립니다

 


3. 주문 취소는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더키모는 주문 전  48시간 이내 취소 가능합니다

재고 관리를 위해 고객 자체적으로 취소 버튼이 없습니다

Q&A 게시판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키모’를 통해 

별도 요청 부탁드립니다

 

*해당 사항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더키모가 지지 않습니다

 



4.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모든 상품 무료 배송 적용됩니다

상품을 여러 개 주문 주실 경우 합배송 발송 원칙인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제주/도서 산간의 경우 추가 배송비 발생)

 

교환/반품 가능한 상품의 경우 교환,반품 택배비는 추가 발생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교환, 반품 관련 페이지에서 참고 부탁드리며

부분 배송을 원하시는 경우 Q&A 게시판 문의 부탁드립니다

 


 

5. 더키모는 어느 택배사를 이용하나요?

더키모는 롯데 택배를 주거래처로 이용 중입니다

타 택배사도 마찬가지지만 요즘 택배 업무량 폭주로,

택배 기사님들께서 업무 과중이 많으십니다

 

간혹 발송 후 상품 이동이 느려 저희쪽으로 연락주시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저희 역시 고객님들과 동일하게 이동 경로를 

조회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라 특별히 도움을 드릴 수 없습니다

 

상품 최대한 꼼꼼하고 신속하게 보내드릴 수 있도록 

택배사와 매일 소통하고 있으니 택배 발송이 예상보다 지연 시

너그럽게 이해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