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 전 많이 주시는 질문 간단히 정리하여
답변 도와드립니다 :)
Delivery FAQ
1. 배송 문의는 어디로 해야될까요?
더키모 사이트 내 Q&A와 플러스 친구 ‘키모’로 문의 주세요
2020 상반기 코로나 사태 이후 전화 CS 상담을 중지 하였습니다
더키모 블로그는 상품 프리뷰와 블로그 데일리
포스팅 위주로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Q&A 게시판에 성함, 연락처, 주문번호(모르실 경우 필수 아님),
문의 사항 남겨주시면 확인 후 안내 도와 드리겠습니다
2. 평균적으로 배송이 몇일 걸리나요?
바로 발송 가능한 제작 상품 위주로 판매 진행 되고 있습니다
주문 접수 후 바로 배송이 원칙이나, 리오더 또는 예상치 못한
주문 폭주 시 배송 지연 발생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상품 별 상세 페이지에서 배송 일정 확인 가능합니다
또한 예상치 못한 주문 폭주 또는 택배사 배송 지연 발생 시
1-5일 소요되는 점 주문 전 참고 부탁드립니다
3. 주문 취소는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더키모는 주문 전 24시간 이내 취소 가능합니다
재고 관리를 위해 고객 자체적으로 취소 버튼이 없습니다
Q&A 게시판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키모’를 통해
별도 요청 부탁드립니다
*해당 사항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더키모가 지지 않습니다
4.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2021년 제작 상품부터 모든 상품 무료 배송 적용됩니다
상품을 여러 개 주문 주실 경우 합배송 발송 원칙인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제주/도서 산간의 경우 추가 배송비 발생)
교환/반품 가능한 상품의 경우 교환,반품 택배비는 추가 발생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교환, 반품 관련 페이지에서 참고 부탁드리며
부분 배송을 원하시는 경우 Q&A 게시판 문의 부탁드립니다
5. 더키모는 어느 택배사를 이용하나요?
더키모는 롯데 택배를 주거래처로 이용 중입니다
타 택배사도 마찬가지지만 요즘 택배 업무량 폭주로,
택배 기사님들께서 업무 과중이 많으십니다
간혹 발송 후 상품 이동이 느려 저희쪽으로 연락주시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저희 역시 고객님들과 동일하게 이동 경로를
조회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라 특별히 도움을 드릴 수 없습니다
상품 최대한 꼼꼼하고 신속하게 보내드릴 수 있도록
택배사와 매일 소통하고 있으니 택배 발송이 예상보다 지연 시
너그럽게 이해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