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SEARCH
게시판 상세
교환/반품/취소 FAQ the kimo (더키모) (ip:) DATE 2022-02-12
  • 평점 0점  
  • 추천 추천하기

About

교환/반품/취소

 


아래의 공지사항을 반드시 숙지해주세요

미숙지로 인해 발생한 부분은 책임지지 않으니

하단에 공지사항을 꼼꼼하게 확인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1. 교환/반품이 가능한가요?

교환 반품이 가능한 상품에 한해서는 가능합니다

단, 수령 후 7일 이내로 더키모 Q&A 게시판에

성함, 연락처 반품 원하시는 상품 남겨주시면 확인 후

순차적으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제품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변심 반품 시 최대한 빠르게 

연락 주세요, 제품이 심하게 손상될 경우 추후 구매 제한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접수를 하지 않고 임의로 상품을 보내실 경우 모두 

착불 반송 처리 됩니다

 

상품 수령후 7일이 경과한 제품은 반품 접수 불가합니다

해당 부분은 저희가 책임 질 수 없습니다

(전자상거래법 17조 1항 의무 조항 근거)

 

받으신 상품 그대로 포장 후 롯데택배  1588-2121 또는 롯데택배 

모바일앱을 통하여 반품 신용 접수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

반품 접수가 어려우신 분은 저희쪽으로 연락 주시면 순차적으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수거 지연시 타 택배(선불) 를 이용하여 상품이 저희측으로

 7일 이내 도착해야 합니다 게시판에 접수하지 않고 임의로 

상품을 보내주시는 경우 모두 착불 반송 처리됩니다

 

상품 교환 반품 시 포장상태 그대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비닐팩, 택, 옷걸이, 사은품 등을 누락하여 보내 실 경우 

교환 반품 불가하며, 착불 반송 처리됩니다)

  *택, 부속품 훼손 시 포장비용 청구가 됩니다 


(교환 1회 발생 후 교환/반품은 불가합니다 )


 

 

2.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나요?

아래의 경우 교환/반품이 불가하니 반드시 구매 전 확인 부탁드립니다

 

• 교환 및 반품 불가 안내 별도

 교환/반품 명시 후 고객 동의 하에 판매가 진행된 상품

(상품에 따라 첫 시착으로 상품의 가치가 떨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 생산방식 특성상 1:1 맞춤으로 판매가 진행되는 상품

(핸드메이드/고급 원사 사용)

 • 처음 수령한 포장 상태와 동일하지 않은 경우 

 • 리얼 가죽, 리얼 램스킨 등의 레더 아이템

 • 향수, 탈취제 냄새, 얼룩, 착용 흔적이나 구김이 심한 경우와 같이 

  상품 가치가 훼손된 경우

 • 미미한 잡사, 초크 자국,구김, 안감 미세한 불량, 눈에 띄지 않는 박음질 처리

 • 잘못된 세탁 방식으로 인한 제품 변형 및 훼손

 • 접수기간 이후 접수 된 경우/ 임의 별도 발송 포함

 • 착용 후 발견된 불량 (훼손, 변형)은 어떠한 이유로도 교환/반품이 

  불가하오니 상품 수령 직후 착용 전 확인 부탁드립니다

  • 택, 부속품 훼손 시 포장비용 청구가 됩니다


 

 

 3. 교환/반품 배송비가 얼마인가요?

더키모는 전상품 무료 배송 진행 중입니다

(단, 제주/산간 경우 3,000원 추가 비용 발생합니다)

 

사이즈 교환은 1회, 동일 상품, 컬러, 사이즈 원칙이며,

교환 반품 시 왕복 택배비 6,000원 (제주도 12,000원)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상품이 불량인 경우 새상품(같은 컬러/사이즈)으로 무료 교환해 드리며,

상품이 불량이어도 교환이 아닌 반품을 원하실 경우 반품 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불량 상품 새상품 교환 거부 시 고객 변심으로 반품 배송비 발생합니다.

 


 

4. 환불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보내주신 상품 확인 후 환불 처리 적용 됩니다

환불은 결제해주신 수단으로 처리되는게 원칙입니다

현금 결제 시 부분 배송비 차감 후 환불 진행되며,

 

카드 결제 시 카드 부분 취소가 적용됩니다

사용하신 적립금의 경우 환불 시 재증액 처리 도와드립니다

단 쿠폰의 경우 사용하신 후 취소 시 재발급되지 않고 소멸됩니다

 

*휴대폰 결제 서비스는 현재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5. 주문 취소가 가능한가요?

원활한 재고 관리를 위해 구매 후 48시간 이내 말씀 주셔야

취소 처리가 가능합니다 구매 전 상품에 관한 문의에 충분한

상담으로 도와드리고 있으니, 신중한 구매 결정 부탁드립니다.

상습적인 구매 취소(3회 이상) 시 추후 몰 이용에 제한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6. 구매 제한이 있나요?

업무 효율을 높이고 더 나은 서비스를 많은 분들께 제공해드리기

위해 다음과 같은 경우 구매 제한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반품을 상습적으로 하는 경우 (상습 또는 연속 취소 3회 이상)

-정해진 규정 이외에 무리한 요구

-일반적인 교환/환불이 아닌 상습적으로 발생하는 경우 해당됩니다

-상품 반품 시 상품이 훼손되어 돌아온 경우 

*이외에 상담 없이 다중 구매 진행 후 무리한 반품을 진행한 경우 고지 없이 구매 제한 됩니다

 

 

더키모는 전화 상담을 현재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안내드린 상담 채널이 좀 더 빠르게 고객님들의 

궁금한 부분을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

문의 사항은 더키모 Q&A 게시판 또는 카카오 플러스 친구 '키모'로

문의 주시면 좀 더 정확하고 빠른 피드백 남겨드리겠습니다


7. 적립금 쿠폰 사용 안내

더키모는 일반적인 대형 쇼핑몰과 달리 적립금 소멸 소효 기간을 두지 않고 있습니다

적립금 역시 고객님들의 소중한 재화이기 떄문에 자동 소멸 처리는 하지 않고 있습니다


다만 처음 몰 가입 시 제공 드린 3,000원의 적립금의 경우 

반품 및 구매 취소 시 자동 소멸되는 점은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쿠폰은 결제  사용 기한이 명시되어 있으니 이를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쿠폰은 사용과 동시에 소멸되며 반품 시에도 쿠폰이 소멸 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