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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환/반품/취소 FAQ the kimo (더키모) (ip:) DATE 2022-02-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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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bout

교환/반품/취소

 


아래의 공지사항을 반드시 숙지해주세요

미숙지로 인해 발생한 부분은 책임지지 않으니

하단에 공지사항을 꼼꼼하게 확인  이용 부탁드립니다

 



1. 교환/반품이 가능한가요?

교환 반품이 가능한 상품에 한해서는 가능합니다

단, 수령 후 48시간 이내로 더키모 Q&A 게시판에

성함, 연락처 반품 원하시는 상품 남겨주시면 확인 후

순차적으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접수를 하지 않고 임의로 상품을 보내실 경우 모두 

착불 반송 처리 됩니다

 

또한 제품 수령  (주말포함)  7 이내로 저희 측에 

반품 상품 입고   처리가 가능합니다

 

상품 수령후 7일이 경과한 제품은 반품 접수 불가합니다

해당 부분은 저희가 책임 질 수 없습니다

(전자상거래법 17조 1항 의무 조항 근거)

 

받으신 상품 그대로 포장 후 롯데택배  1588-2121 또는 롯데택배 

모바일앱을 통하여 반품 신용 접수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


수거 지연시 타 택배(선불) 를 이용하여 상품이 저희측으로

 7일 이내 도착해야 합니다 게시판에 접수하지 않고 임의로 

상품을 보내주시는 경우 모두 착불 반송 처리됩니다

 

상품 교환 반품 시 포장상태 그대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비닐팩, 택, 옷걸이, 사은품 등을 누락하여 보내 실 경우 

교환 반품 불가하며, 착불 반송 처리됩니다)

  *택, 부속품 훼손 시 포장비용 청구가 됩니다 


(교환 1회 발생 후 교환/반품은 불가합니다 )


 

 

2.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나요?

아래의 경우 교환/반품이 불가하니 반드시 구매  확인 부탁드립니다

 

• 교환 및 반품 불가 안내 별도

 교환/반품 명시 후 고객 동의 하에 판매가 진행된 상품

(상품에 따라 첫 시착으로 상품의 가치가 떨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 생산방식 특성상 1:1 맞춤으로 판매가 진행되는 상품

(핸드메이드/고급 원사 사용)

 • 리얼 가죽, 리얼 램스킨 등의 레더 아이템

 • 향수, 탈취제 냄새, 얼룩, 착용 흔적이나 구김이 심한 경우와 같이 

  상품 가치가 훼손된 경우

 • 미미한 잡사, 초크 자국,구김, 안감 미세한 불량, 눈에 띄지 않는 박음질 처리

 • 잘못된 세탁 방식으로 인한 제품 변형 및 훼손

 • 접수기간 이후 접수 된 경우/ 임의 별도 발송 포함

 • 착용 후 발견된 불량 (훼손, 변형)은 어떠한 이유로도 교환/반품이 

  불가하오니 상품 수령 직후 착용 전 확인 부탁드립니다

  • 택, 부속품 훼손 시 포장비용 청구가 됩니다 


 

 

 3. 교환/반품 배송비가 얼마인가요?

더키모는 2021년부터 전상품 무료 배송 진행 중입니다

(단, 제주/산간 경우 3,000원 추가 비용 발생합니다)

 

사이즈 교환은 1회, 동일 상품, 컬러, 사이즈 원칙이며,

교환 반품 시 왕복 택배비 6,000원 (제주도 12,000원)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2021년 하반기부터 택배비 급증으로 금액이 변경 되었습니다)


*상품이 불량인 경우 새상품(같은 컬러/사이즈)으로 교환해 드리며,

상품이 불량이어도 교환이 아닌 반품을 원하실 경우 반품 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4. 환불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보내주신 상품 확인 후 환불 처리 적용 됩니다

환불은 결제해주신 수단으로 처리되는게 원칙입니다

현금 결제 시 부분 배송비 차감 후 환불 진행되며,

 

카드 결제 시 카드 부분 취소가 적용됩니다

사용하신 적립금의 경우 환불 시 재증액 처리 도와드립니다

단 쿠폰의 경우 사용하신 후 취소 시 재발급되지 않고 소멸됩니다

 

*휴대폰 결제 시 당월 주문 건에 한해 취소 처리 가능합니다

 

 


5. 주문 취소가 가능한가요?

원활한 재고 관리를 위해 구매 후 24시간 이내 말씀 주셔야

취소 처리가 가능합니다 구매 전 상품에 관한 문의에 충분한

상담으로 도와드리고 있으니, 신중한 구매 결정 부탁드립니다

 


 

6. 구매 제한이 있나요?

업무 효율을 높이고 더 나은 서비스를 많은 분들께 제공해드리기

위해 다음과 같은 경우 구매 제한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반품을 상습적으로 하는 경우 

-정해진 규정 이외에 무리한 요구

-일반적인 교환/환불이 아닌 상습적으로 발생하는 경우 해당됩니다

 

 

사무실 내 코로나19 예방 차원에서

더키모는 전화 상담을 현재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

문의 사항은 더키모 Q&A 게시판 또는 카카오 플러스 친구 '키모'로

문의 주시면 좀 더 정확하고 빠른 피드백 남겨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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